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ㅜㅜ 회사에 가는 것은 지옥인 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5. 07:30

    중소기업 회사인 이 회사는 내지 1년 반 정도가 되어 해외 영업 쪽에 있습니다. 현재 31세로 연봉은 성과급을 포함해 3천반 정도입니다.
    자주 말하는 물 경력이라고? 하는 업무가 서류측에 머물러, 더 이상 발전이 없습니다. 그 이상을 볼 수 없는 것이 업계가 특수하고 전문 자격이 없으면, 좀 더 심화된 일이나 문서 폴더에 액세스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이며, 회사로부터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무력합니다. 나는 원래 전회사에서 아이디어 뱅크라고 불릴 정도로 아이디어 빵빵 내고 사람들 조직하고 프로젝트와 같은 것 진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또 잘 했어요. 지금 내 상황을 보면 너무 불쌍하고 무기력하게 보입니다. 내가 상사라도 나 같은 사람 보면, 한숨이 나올 정도로 할 일이 없고, 왜 회사 다니는지 모르는 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 종일 회사에서 게임, 웹툰, 뉴스만 더 와서 지금은 잠들게 됩니다. 난 그냥 위의 사람들의 지지자이며, 잠시 동안 몇 년 동안 사용하는 사랑이기 때문에. 몇 번의 경험에서 확실해졌습니다. 무기력이 배웠습니다. 탈출하려고 자신의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해도. 여기서 끝입니다. 정말 할 정도로 했어요. 다른 직원이 하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아도 사람들의 자리 간격이 거의 50cm로 강제적으로 들으면서 매일 고문되고 있습니다.
    나는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할 수 있었지만 둘은 사용할 수 없으며 오히려 퇴화하고 있습니다. 라는 업무가 메일로 2~3행의 간단한 영어를 쓰므로, 특히 실력이 필요한 것도 아닙니다.
    물론 알고 있습니다. 회사가 편하기 때문에, 제가 제업 무시간에 자기 계발하면서, 최소 3년의 경력 채우면서 스펙 쌓아, 다른 가는 것이 최대의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말 너무 참을 수 없습니다. 오히려 자기 계발하지 않고 웹툰을 보고 이렇게 오히려 내가 시위를 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정신병이 걸리는 것 같아요 ㅜㅜ 입니다.
    어때? ? 회사 규모가 중견기업 정도가 되어 자신이 부품 도움이 되는 것만으로 살아도 괜찮아 보이면 견딜 수 없겠지만 중소로 이런 내가 너무 한심하지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